최근 포토로그


저는 악마가 아니에염.

내가 착한가..?

(짤방은 빕스 범죄용 복면)


1. 당신이 착하다고 생각하는가?

...착하다-면 그렇게 착하지는 않은 거 같지만,
악마는 아니에요;;

2. 남이 당신을 욕하면 어찌하겠는가.

사유에 따라 틀리지만, 그 욕이라는게 굉장히 애매해서-_-;;
고향에서 어지간한 욕들은 친교의 표현인지라;;

3. 버스에서 어른이 타면 자리를 양보하는가?

일반적으로는, 말 그대로 노약자가 오시면 양보하지만,
저 멀리서 핸드백을 던진다던지, 달려오는 아주머니가 보이면,
블로킹을 해버린다;;(블로킹 안 하면 어르신들 못 앉던데-_-)

4. 길가다가 3만원을 주웠다. 어찌할 것인가.

만원당 1초씩 잃어버린 주인에게 묵념.
그리고 오늘은 내가 쏜다...
불로소득 오래 가지고 있어봐야 좋을 것도 없구, 그냥 이럴때 생색 내는 거지..

5. 싫은 사람에게 어떻게 하는가?

정말 싫은 사람이라면,
아예 없는 사람 취급하는데;; 말을 걸든 말든, 철저하게 무시

6. 친구가 당신의 뒤통수를 빡 치며 인사할 때 어떻게 반응하는가?

...적어도 고향에서, 친구놈들이 뒤통수 치면서 인사할 정도라면
양반이었으니까...;; 싸대기 때리면서 인사하는 놈들도 상당수. 말 다했지-_-

7. 돈빌려가서 안주는 사람에게는?

...어지간해선 다들 잘 주는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 한해 빌려주고, 그 반대의 경우는 뭐라고 둘러대든 안 빌려주니까,
좀 늦는다 싶어도 알아서 다 주게 되어 있던;;

8. 싸우다가 당신의 부모 욕을 한다면?

...굳이 말 할 필요 있나효;; 사람 하나 빡도는거 구경하게 될겁니다;;
보통 이럴때 정말 심하게 화를 내니까;;;
고등학교때 그래서 책상 두개인가 날려먹고 교무실 끌려갔...;;;;

9. 친구 애인이 사귀자고 한다. 당신은?
"친구야, 애인한테 좀 잘해줘라-"(토닥토닥)
거부.


10. 길가다 이쁜 옷이 있다. 꼭 사고 싶다. 당신은?

현재 소지금과 앞으로의 예산을 고민해서...
확실한 여유가 있으면 사겠지만, 보통 계산하다 기각되는 경우가 많음.

11. 엄청나게 멋지고 잘생긴 사람이 지나갈때?

길가다 바쁘면 누가 아무리 멋지고 잘생기고 예뻐도 신경 쓸 여유 없음.
근데 이런게 착한 문답이랑 무슨 상관?

12. 못생긴 놈이 폼잡으며 지나갈 때?

...마찬가지로 신경 쓸 여유 없음

13. 개겼다가는 한대 때릴것 같은 사람이 시비를 건다면?

뭐, 무시하는게 일반적 반응이지만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정당방위 인정의 증거 확보까지는 맞아주마.
그다음은 어찌 되도 몰라요...

14. 어린애가 당신에게 BB탄 총을 쏜다. 어떻게 하겠는가?

애들 그딴짓하는거 제-일 싫어함. 애들 데리고 얘기해봐야 입만 아프니,
주변에 있는 부모한테 찾아가 항의

15. 평소 싫어하던 애가 오늘따라 잘해준다. 당신은?

정말 싫어하는 상대방이라면,
오늘따라 잘해주던 말던 없는 사람 취급에는 변함 없다.

16. 공짜 좋아하나?

좋지만, 결과론적으로는 기브&테이크가 되는게 보통이던데;;

17. 남에게 잘 사주나?

잘 사는 편이기도 하지만, 사주는 만큼 얻어먹기도 함.
기브&테이크는 영원하라(?)

18. 빈대는 잘 붙나?

붙을때는 잘 붙는데. 귀찮을때는 그냥 혼자 사먹고 말지-일 때도 있구.

19. 부모님과의 사이는?

나쁘진 않은데...
...그렇지만, 아버지랑 나 사이를 다른 사람들이 본다면,
특히 서울 사람들이 본다면 사이 나쁘다고 생각할지도.
둘다 전형적인 경상도 남자들인지라-_-(아버지 고향은 강원도임에도 불구하고-_-)

20. 이 문답을 왜 했나? 하고나서 소감은? 바통은 누구에게?
시험 공부 하다가 하기 싫어서 피아씨한테서 슬쩍해왔음.
와하하.. 나는 또 시간을 때워먹었구나...
바통은 하고 싶은 사람 하셔요.
아구적아구적... 이런걸로 배 안차!!
눜으가 하고싶다고 징징거려서 눜으는 가져가서 꼭 하삼


덧글

  • 푸른바람 2007/06/18 12:21 # 답글

    저는 악마인데 좀 다르시군요. (응?)

    무엇보다 기브앤 테이크는 영원합니다. 물론 작업거는 이성에게는 예외 (....)
  • 엉망진창구리 2007/06/18 14:37 # 답글

    님하는 악마셈//ㅁ/
  • 리드 2007/06/18 16:35 # 답글

    파스// 그렇죠... 예외가 있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기브앤 테이크의 세상...

    구링// 아냐.. 악마 아냐...
  • 챠누크 2007/06/18 20:04 # 답글

    나한테 넘기지 왜 먹어버렸삼...ㅠㅠ
  • 리드 2007/06/18 20:19 # 답글

    눜// 하고 싶은 사람 하래두-_- 가져가가져가...
    아니면 수정해서 이름 써줄까-_-
댓글 입력 영역